오산문화재단, '오산시민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성료

오산 청소년 오케스트라·오산 청소년 기타오케스트라, 제15회 오산독산성문화제에서 공연

박진영 기자 | 기사입력 2024/10/16 [18:16]

오산문화재단, '오산시민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성료

오산 청소년 오케스트라·오산 청소년 기타오케스트라, 제15회 오산독산성문화제에서 공연

박진영 기자 | 입력 : 2024/10/16 [18:16]

[경인데일리] 오산문화재단(대표이사 이수영)이 주최하고 오산시가 후원한 '오산시민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가 지난 12일 제15회 오산독산성문화제에서 개최됐다.

 

오산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 모습.

 

이날 음악회는 오산시 대표적인 축제인 오산독산성문화제 상설무대로 직접 찾아가 소규모 관현악 및 기타 음악회를 여는 청소년오케스트라 사업이다.

 

이번 공연에서 오산 청소년 기타오케스트라는 미션임파서블을 시작으로 아리랑 변주곡, 여행을 떠나요등을 연주했다. 이어서 오산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호두까기 인형 행진곡, 사랑의 인사,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음곡까지 다양한 곡을 선보였다. 시민들은 즐기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가을의 정취를 맞볼 수 있었다.  

 

공연을 관람한 주민은 “오산독산성문화제에서 이런 오케스트라 음악회를 마련해 줘서 감사하다. 오산 청소년들은 좋겠다”며 "다음 공연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영 오산문화재단 대표는 ”이번 찾아가는 음악회 공연 개최를 위해 고생한 이중호(오산청소년오케스트라 음악감독), 이은동(오산청소년기타오케스트라음악감독)과 직원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의 음악 재능 나눔을 통해 오산시민들에게 문화 예술향유 기회를 자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4 청소년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공연이 오는 30일 19시 30분 오산청소년기타오케스트라, 31일 19시 오산청소년오케스트라가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케스트라의 다양한 연주를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 문의는 문예사업팀 담당자(031-379-9934/9937)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이동
메인사진
경기도, 11월부터 난임부부시술비 지원 기준 난임부부당 →출생아당 25회로 확대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