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유튜브 기획 영상 ‘아짙 안가봤니?' 제작발표회 열어새로운 콘셉트의 시리즈 영상 제작으로 매주 다양한 경기도 관광지 소개 예정[경인데일리] 드라마, 영화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제작발표회’가 공공기관 유튜브 영상에서도 도입 돼 관심을 끌고 있다. 경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29일 오후 3시 동두천 자연휴양림에서 공사 유튜브 기획 영상 ‘아짙 안가봤니’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1시간 동안 진행 된 제작발표회에서는 개그맨 손헌수가 가수, 진행자 등 1인 다역의 매력을 발산 해 주목을 끌었다. ‘아짙 안가봤니?’의 첫 에피소드는 오는 5월 14일(금) 공개되며, 총 18편이 제작 될 계획이다.
‘아지트(AZIT)’는 ‘경기관광 A부터 Z까지의 모든 것(IT)’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하나의 콘셉트 아래 예능형 콘텐츠인 ‘아짙 안가봤니?’와 여행 브이로그 ‘아지트의 맛’ 그리고 음악형 콘텐츠 ‘아지스트’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 돼 있다.
또 인디뮤지션 등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아지스트’ 프로그램은 관광지의 현장감을 음악으로 생동감 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경기관광’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channel/UC1AlGbEktTiXzBdLx9vkBoQ)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