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는 ‘화성 뱃놀이 축제’ 진행

온라인 이벤트 및 다양한 콘텐츠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언택트형 축제 선보여

박진영 기자 | 기사입력 2020/11/13 [13:58]

화성시문화재단,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는 ‘화성 뱃놀이 축제’ 진행

온라인 이벤트 및 다양한 콘텐츠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언택트형 축제 선보여

박진영 기자 | 입력 : 2020/11/13 [13:58]

[경인데일리] (재)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를 대표하는 ‘화성 뱃놀이 축제’를 포스트 코로나라는 새로운 환경 속에서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는 언택트형 축제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올해 SNS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는 화성 뱃놀이 축제는 10월부터 12월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되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총 15회의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축제와 어울리는 주요 키워드인 뱃놀이, 바다, 요트 등을 주제로 ‘뱃놀이 마린 키트’를 구성하여 누구나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뱃놀이 마린 키트는 1차 ‘요트 네온사인 만들기’와 2차 ‘뱃놀이 배쓰밤 만들기’로 총 2종을 구성했으며, 본 이벤트는 ‘화성뱃놀이축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는 ‘화성 뱃놀이 축제’는 뱃놀이 축제가 펼쳐졌던 전곡항과 제부도를 중심으로 △전곡항&제부도 1박 2일 여행코스 소개, △전곡항&제부도 숨은 사진 명당 찾기 △전곡항&제부도 씨슐랭 맛집 소개 △당성만화 △아빠배, 엄마배, 우리가족배 만들기 △어촌계장님과 이장님이 알려주는 낚시 스팟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및 콘텐츠는 ‘화성 뱃놀이 축제’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s.boatingfestival/)과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hs.festiva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구제민 축제사무국장은 “이번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는 ‘화성 뱃놀이 축제’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삶에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침체되었던 분위기를 잊고 온라인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이동
메인사진
용인특례시, 강릉·인천 방향 통행 원활하게 하는 고속도로 건설 추진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