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문화/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다원이음터센터, 비대면 프로그램 ‘할로윈×업사이클링 DIY 보따리’ 참여자 모집
버려지는 자원을 활용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21일부터 선착순 접수
기사입력  2020/10/20 [09:26] 최종편집    박진영 기자

[경인데일리]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다원이음터센터는 오는 21일부터 비대면 체험 프로그램인 ‘할로윈x업사이클링 DIY 보따리’ 참여자를 모집한다.

 

 

‘할로윈x업사이클링 DIY 보따리’는 다원이음터에서 제공되는 보따리(교육영상 및 재료일부)와 버려지는 자원들을 활용하여 가족과 함께 할로윈 관련 소품을 만들어보는 비대면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이번 보따리는 ▲새활용 할로윈 전등·가랜드 ▲리폼 머리핀·곱창밴드 총 2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2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박현규 다원이음터센터장은 “업사이클링 기반의 체험활동을 통해 버려지는 자원들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생활 속 친환경 활동을 실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기간은 10.21.(수)~10.23.(금)까지 3일간이며, 화성시에 거주하는 6세 이상 유아 및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원이음터센터 담당자(070-8823-9994)로 문의하면 된다.

ⓒ 경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