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화장실문화전시관 ‘해우재’, ‘제9회 온라인 황금똥 그림잔치’ 개최

17일부터 어린이 그림대회·홍보 이벤트 등 비대면 운영

양희상 기자 | 기사입력 2020/10/16 [16:21]

수원시 화장실문화전시관 ‘해우재’, ‘제9회 온라인 황금똥 그림잔치’ 개최

17일부터 어린이 그림대회·홍보 이벤트 등 비대면 운영

양희상 기자 | 입력 : 2020/10/16 [16:21]

[경인데일리] 수원시 화장실문화전시관 ‘해우재’가 17일부터 30일까지 비대면으로 ‘제9회 해우재 온라인 황금똥 그림잔치’를 연다.

 

 

해우재가 201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황금똥 그림잔치’는 어린이·시민을 대상으로 그림대회·문화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축제다. 

 

올해 축제는 ▲온라인 개회식 ▲어린이 그림대회 ▲황금똥 그림잔치 홍보 이벤트 등으로 운영된다. 

 

‘온라인 개회식’은 17일 오전 11시 해우재 홈페이지(www.haewoojae.com)에 게시되는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유치부·초등부 어린이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 그림대회’는 ‘황금똥·해우재·화장실’을 주제로 열린다. 

 

해우재 홈페이지 ‘교육 신청→황금똥 그림잔치’에서 참가 신청 후 완성 작품을 17일부터 30일까지 우편(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463, 2층 해우재 문화센터)으로 제출하면 된다. 

 

11월 10일 해우재 홈페이지에 수상자를 공개할 예정이다. 대상·최우수상·우수상 등을 선정하며,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트로피 등을 수여한다.

 

‘황금똥 그림잔치 홍보 이벤트’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우재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mr.toilet_house)을 팔로우하고, 축제 홍보물(포스터)을 캡처해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선착순 50명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해우재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황금똥 그림잔치’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면서 “더 많은 어린이·시민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축제인 만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이동
메인사진
용인특례시, 강릉·인천 방향 통행 원활하게 하는 고속도로 건설 추진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