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구정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시 권선구, 2020년 상반기 유공구민 표창 수여
기사입력  2020/06/30 [09:57] 최종편집    양희상 기자

[경인데일리]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길영배)는 지난 26일 2020년 상반기 권선구 유공구민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참석인원을 최소화하여 간소하게 치러진 이번 표창수여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일선에서 활약한 시민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수상자는 ▲방범기동순찰대 세류1지대 우제호 ▲세류2동 통장협의회 윤종숙 ▲구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순출 ▲금곡동 주민자치위원회 이민호 ▲호매실동 통장협의회 박영철 ▲권선2동 맞고을상가번영회 박인자 ▲곡선동 통장협의회 이영희 ▲입북동 바르게살기위원회 김경신 총 9명이다.

 

수상자들은 자발적인 민간자율방역단을 조직하여 방역활동에 나섰으며 천마스크 만들기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방역 사각지대 발굴과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길영배 권선구청장은 “코로나19에 대응해 ‘내 지역은 내가 지킨다’라는 마음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솔선수범하신 시민분께 감사하다”며 "지역사회 봉사에 참여하는 시민을 적극 발굴, 독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