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문화/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시 소리울도서관, ‘온라인 문화예술강좌’ 운영
기사입력  2020/06/23 [15:52] 최종편집    박진영 기자

[경인데일리] 오산시(시장 곽상욱) 소리울도서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문화예술강좌’를 운영한다. 

 

 

‘소리울도서관 온라인 음악예술강좌’는 드럼교실(기초반), 드럼교실(한곡완성반), 플루트교실(시작반) 총 3개의 음악강좌, 14편의 영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리울도서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음 달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드럼교실(기초반) 학습 후에는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코의 <아무노래>를 가지고 드럼 비트에 빠져보는 드럼교실(한곡완성반)을 준비했다. 

 

플루트교실(시작반) 강좌 참여자는 소리울도서관 악기대여서비스를 이용하면 플루트를 대여할 수 있다. 강좌에 대한 문의사항은 유튜브 댓글을 이용해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음악강좌 외에도 ‘가족과 함께 하는 온라인 문화강좌 – 음악을 그리는 타일아트’를 개설해 총 10가족, 20명의 시민들이 수강 중이다. 

 

수강생 전용 밴드를 활용한 강의 진행으로 반복 학습을 통해 이해도를 높이고 온라인 질의응답으로 인터넷 강의에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했다. 

 

완성작 중 일부는 소리울도서관에 기증, 전시될 예정이며 수강생들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참여와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모든 강좌는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소리울도서관 온라인 문화예술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소리울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소리울도서관 (☏031-8036- 6670)으로 문의하면 된다.

 

ⓒ 경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