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종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시, 관내 농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2020 행복한 봄, 같이 가치' 진행
매주 금요일 더함파크서 과채류·화훼류 등 수원시 농산물 판매
기사입력  2020/03/25 [13:55] 최종편집    박진영 기자

【경인데일리】수원시는 오는 5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더함파크에서 관내 농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2020 행복한 봄, 같이 가치'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로 농산물 판매 실적이 저조한 관내 농가를 돕고, 수익금의 일부를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함으로써 함께 상생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마련됐다.   

 

수원시농업기술센터, 수원도시공사,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 주최하고 수원시시설채소연구회, 수원시화훼연구회, (유)초록쉼표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19로 판매 실적이 저조한 관내 농가의 과채류(딸기, 토마토·오이)와 화훼류(제라늄) 등을 판매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수원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지원농가 선정 및 판매물품·물량 조절 등을 지원하고, 수원도시공사에서 더함파크 로비·사랑방 카페를 판매 장소로 제공한다.

 

또한,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에서는 재단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소속 (유)초록쉼표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농산물 판매에 함께 나선다. 

 

수원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한 농산물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취약계층을 위한 식사비용 등으로 후원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관내 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 경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