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문화/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문화재단, 3개 오케스트라 신규단원 총 90명 모집
정규교육 외 특별교육, 여름캠프 등 다양한 문화예술활동 진행
기사입력  2020/02/12 [12:39] 최종편집    박진영 기자

【경인데일리】(재)오산문화재단(이사장 곽상욱)이 오는 14일까지 오케스트라 신규단원 모집한다.

 

 

오산문화재단은 아동․청소년의 문화예술 활동 기회 제공과 주체적인 성장 지원을 위해 ‘꿈의 오케스트라’, ‘물향기 엘 시스테마 오케스트라’, ‘청소년 기타 오케스트라’ 3개의 오케스트라를 운영하고 있다.

 

모집인원은 ▲‘꿈의 오케스트라’ 초등학교 3 ~ 5학년 20명 ▲‘물향기 엘 시스테마 오케스트라’ 초등학교 6학년 ~ 고등학교 3학년 25명 ▲‘청소년 기타 오케스트라’초등학교 4학년 ~ 고등학교 3학년 45명 총 90명이다.

 

오산시 거주 또는 관내 학교 재학생인 아동․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14일까지 오산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문에 응시원서를 작성 후 방문 및 우편접수 하면 된다. 

 

재단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오는 24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신규단원을 포함한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1년간의 정규교육을 받게 되고 특별수업, 여름캠프, 연주회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산문화재단(031-379-9984)으로 문의하면 된다.

ⓒ 경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