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문화/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시, 오산스포츠클럽 U-15 축구부 창단
기사입력  2019/11/17 [17:54] 최종편집    이연수 기자

【경인데일리】오산시의 오랜 숙원인 오산스포츠클럽 U-15 축구부가 창단됐다. 

 

 

오산스포츠클럽(회장 손순종)은 지난 16일 오산시청 물향기실에서 선수와 선수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축구전문선수반 오산 U-15’ 창단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축구전문선수반 오산 U-15’은 단장 손순종, 총감독 양승규, 감독 장은철, 코치 김진우 등이 축구단을 지휘하며, 선수는 2015년 인천국제공항 유소년 클럽리그 챔피언십 우승 경력이 있는 축구전문선수반 오산 U-12 출신 선수들로 구성되었다.

 

창단식에 참석한 곽상욱 시장은 “학생들의 건강한 체육활동을 통해 누구나 1인 1체육 활동이 가능하도록 많은 지원을 하고, 전문운동선수들도 공부를 병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향후 체육을 하는 사람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역량을 발휘 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스포츠클럽 U-15 축구부는 앞으로 축구 저변확대와 우수 선수 조기 발굴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고, 지역과 협회, 학부모들과의 연계를 통한 상생도모, 체력증진과 취미활동 증대, 기초부터 전문성을 겸비한 팀, 공부하는 팀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 경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