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문화/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심포니오케스트라, ‘멈춰진 시간, 끝나지 않은 역사, 당신들을 기억합니다’
기사입력  2019/08/13 [16:18] 최종편집    박진영 기자

【경인데일리】화성심포니오케스트라는 오는 15일 광복절을 맞아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멈춰진 시간, 끝나지 않은 역사, 당신들을 기억합니다' 주제로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나라와 주권을 되찾은 광복절을 맞아 시민과 함께 화성 3.1운동을 기억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서는 화성심포니오케스트라, 화성시청소년교향악단, 동탄여성합창단의 협연으로 요한스트라우스 박쥐 서곡, 모차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5번, 아름다운 나라, 멘델스존 교향곡 4번 등이 펼쳐진다.

 

티켓예매는 화성시음악협회(www.hsmusic.or.kr) 또는 전화예매 후 공연 당일 데스크에서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예약자 이름으로 수령하면 되고, 현장예매도 가능하다. (전석 무료)

 

백영미 문화유산과장은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모든 시민이 화성 3.1운동과 우리 역사를 돌아볼 수 있도록 마련한 ‘시민 참여 공연’”이라며, “특별한 공연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 경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