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경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용인시, 롯데몰 수지점 대규모 채용 행사 개최
18일 시청로비서 마트․영화관 등 계열사.입점 업체 등 41개사 500명 채용 예정
기사입력  2019/07/11 [18:36] 최종편집    박진영 기자

 【경인데일리】용인시는 오는 18일 시청 로비에서 8월 개장을 앞두고 있는 롯데몰 수지점의 대규모 채용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롯데몰 수지점에 들어서는 쇼핑몰, 마트, 시네마 등의 협력사와 자라, 스파오, 비비안, 이성당, 사리원 등 41개 패션․푸드 입점 업체사가 참여해 50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열리며 참여 기업들이 나와 채용 정보를 제공 하고 현장 면접을 진행한다.

 

모집 직종은 판매, 푸드, 시설관리, 주차, 보안, 미화, 홀서빙 등이며 당일 1차 현장 면접이 이뤄지기 때문에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해야 한다.

 

용인고용센터는 이날 별도 부스를 마련해 취업 상담과 일자리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업체 등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시 홈페이지나 일자리정책과 일자리센터팀(031-324-304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는 지난달 16일 롯데몰 수지점을 운영하는 롯데자산개발측과 지역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을 맺고 용인 시민 우선 고용 등을 위해 협력키로 한 바 있다.

 

롯데몰 수지점은 신분당선 성복역 인근 7만3800㎡에 지하6층 지상6층 규모의 복합 쇼핑몰이다.

 

ⓒ 경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