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욱 의원, 화성시 동탄신도시 지역 현안 점검 회의 열어

LH, 화성시 등과 지역 현안 점검 및 향후 대책 마련

박진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3/11 [12:14]

이원욱 의원, 화성시 동탄신도시 지역 현안 점검 회의 열어

LH, 화성시 등과 지역 현안 점검 및 향후 대책 마련

박진영 기자 | 입력 : 2019/03/11 [12:14]

 【경인데일리】더불어민주당 이원욱 의원(경기 화성을)응 지난 8일 국회의원회관 4간담회실에서 김태형·박세원 경기도의원, 원유민·김경희·신미숙·이은진·배정수 화성시의원과 '지역 현안 점검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동탄신도시 내 주요현안의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대책 논의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회의에서는 ▴메타2단계 추진현황 ▴화물차주차장 추진현황 ▴음식물쓰레기처리장 부지 추진현황 ▴경찰서 추가부지 확보방안 추진현황 ▴수소충전소 설치 추진현황 ▴배드민턴 전용구장 추진현황 ▴오산천 상류 방류공사 추진현황 ▴동탄역-선큰광장 통행열차 추진현황 ▴동탄지구 2단계(대체농지) 조성 변경 ▴신주거문화타운(5-1공구) 특화방안 수립 용역 등을 논의하였다.

 

회의를 주최한 이원욱 의원은 “진행 중인 시의 대규모 사업들의 미비한 점을 구체적으로 논의해보고자 회의를 마련했다”며 “이번 소통 시간을 통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고 실효있는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회의를 공동주최한 김태형·박세원 도의원, 원유민·김경희·신미숙·이은진·배정수 시의원도 “진행 상황이 미비한 사업들로 인해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고 강조하며,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공동주최한 이원욱 의원, 김태형·박세원 경기도의원, 원유민·김경희·신미숙·이은진·배정수 화성시의원, 태광호 화성시 정책보좌관, 이상길 화성시 지역개발과장, 김동열 화성시 혁신과제팀장, 김욱환 LH동탄사업본부 단장, 김규만·이재진·김홍진 LH동탄사업본부 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이동
메인사진
원산지 관리 등 FTA 활용이 어려우신가요? '경기FTA센터'를 찾으세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