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광교, 14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 진행

패션∙라이프스타일∙F&B 등 전 품목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 선봬
한화이글스와 협업한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박진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4/10 [16:30]

갤러리아광교, 14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 진행

패션∙라이프스타일∙F&B 등 전 품목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 선봬
한화이글스와 협업한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박진영 기자 | 입력 : 2024/04/10 [16:30]

[경인데일리] 갤러리아백화점은 10일부터 14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 패션∙라이프스타일∙F&B 등 전 품목 할인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최대 70% 할인 혜택과 F&B 팝업 선보여

 

블랙 갤러리아 데이 기간 동안 전 지점에서 260여 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과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갤러리아광교는 행사기간 F&B 인기 디저트 팝업을 진행한다. 14일까지 스페인 추로스(밀가루로 만든 스페인 전통 간식) 브랜드 ‘츄레리아’ 팝업 매장을 오픈한다. 30일까지는 ‘서울 3대 도넛’으로 유명한 ‘올드페리도넛’ 대표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 한화이글스와 협업한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갤러리아백화점 전 점포에서는 한화이글스 콜라보 행운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갤러리아카드로 당일 9,900원 이상 구매고객이 갤러리아 홈페이지 또는 APP 로그인후 구매영수증 내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 류현진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과 친필 사인볼, 99만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상품권) 등 총 99명에게 경품를 증정한다. 

 

또한, 야구 컨셉의 게임 이벤트 ‘스트라이크존을 향해 던져라’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 어린이 직업체험 프로그램 ‘키자니아 GO’ 체험형 이벤트 마련 

 

갤러리아광교 12층 테라스가든에서는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직업 체험 프로그램 ‘키자니아Go!’ 팝업을 진행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또는 현장 티켓 구매 시 입장 가능하며 6가지 직업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다채로운 쇼핑 혜택과 함께 한화이글스와 연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중점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이동
메인사진
용인특례시, 효율적인 재난 대응 행정 위한 ‘데이터 플랫폼 서비스’ 구축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