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누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마을축제 ‘화락’ 진행

6일부터 7일까지.. 유튜브 통해 실시간 운영

박진영 기자 | 기사입력 2021/11/05 [10:10]

화성시 누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마을축제 ‘화락’ 진행

6일부터 7일까지.. 유튜브 통해 실시간 운영

박진영 기자 | 입력 : 2021/11/05 [10:10]

[경인데일리]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화성시 온라인 청소년마을축제 ‘화락’을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진행한다.

 

 

청소년마을축제 ‘화락’은 화성시 청소년들이 좋아하고 마음껏 즐기는 축제라는 큰 주제로 진행된다.

 

1일차는 ▲‘화락 라디오’ 1부(연애&인간관계) ▲집에서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나 혼자 논다(액티비티 스포츠 스태킹, 석고방향제) ▲색칠도 하고 화성시 명소도 알 수 있는 ‘색칠로 떠나는 화성명소’가 있다. 

 

2일차는 ▲‘화락 라디오’ 2부(진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나 혼자 논다’(드림캐쳐, 홈카페) ▲제페토(ZEPETO)로 진행하는 ‘화락패션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총 6개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전 이벤트로는 ▲‘색칠로 떠나는 화성명소’엽서를 공지한 장소에서 수령하고 색칠 완성 후 각 지점 또는 누림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제출 ▲‘화락 패션쇼’제페토 누림청소년문화의집 맵에서 ‘홈파티’ 주제에 맞게 아바타를 꾸미고 피드에 업로드 ▲‘나 홀로 집에 챌린지’ 인스타그램 누림청소년문화의집 게시물을 확인 후 챌린지에 참여하면 된다. ▲‘메타버스 인증샷’은 제페토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 방문하여 인증샷 및 알파벳 찾기 미션 완료 후 인증사진 보내기등 이다.

 

당일 이벤트는 ▲댓글이벤트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가 있으며, 마지막 으로 행사후 이벤트는 ▲축제를 즐겁게 참여 후 프로그램 인증샷 또는 후기를 정성스럽게 보내면 접수가능하다.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축제 일정 및 안내는 모두누림센터 홈페이지 (https://www.hswf.or.kr/modunurim)와 전화(031-350-4344)로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이동
메인사진
지역상권 살리는 경기기회마켓, 올해도 경기도청 옛 청사서 진행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